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정보/생활정보

부모님 추천 선물 4가지(오천만원만들기?!)

by 1호 2020. 5. 8.

인포리가 추천하는 부모님 선물

부모님 선물이 고민 되는 사람을 위한 추천 선물 관련 포스팅! 

급하게 무얼 사야할지 고민이 된다면 참고 용도로 보면 된다. 

너무 많은 제품들을 나열하면 혼돈만 생길것 같아 4가지로 요약했다.

간단하지만 강력 한 현금, 재치있게 전달하기

제일 간편하고 효과도 좋은 방법이다. 

다만, "선물"인 만큼 현금을 주더라도 "센스"있게 주면 보다 더 효과적으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오천만원 만들기 

현금으로 오천만원을 만드는 방법으로 위의 사진처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받는 부모님들 대다수는 그냥 돈으로 받았을때보단 위처럼 만들어서 보내주면 돈도 받고  재미도 같이 전달 할 수 있다. 

 

현금 꽃다발?!

아니면, 이렇게 현금 꽃다발로 해도 좋다. 

위의 업체의 경우 어버이날로 주문이 밀린상태라 주문접수를 못하는 상태고 다른 업체도 비슷비슷 할것 같다. 

굳이 업체를 찾지말고 꽃다발을 사서 2번을 따라하면 될것 같다.

 

상품권을 보다는 차라리 이런식으로 현금을 선물화시켜서 드리는게 부모님입장에서 좋다.   

부모님 건강을 위한, 각종 건강기능식품

건강기능식품 라벨과 달맞이꽃

부모님 나이대가 많은 경우는 건강기능식품도 같이 챙겨주면 좋다.

이러한 상품을 살 때 주의점은 꼭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라벨에 표기가 되어있는 확인을 해야한다. 

해당 문구가 없다면 식약처에서 제대로 승인받지못한 제품으로 오히려 악영향을 줄 수 있다.

 

달맞이유 : 어머니들을 위한 영양제로 갱년기 증상 완하를 위해 많이 찾는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직구를 통해 해당 제품을 많이 산다. 

식품안전나라(식약처)에 등록된 기능성은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표기 되어 있다.

참조 : 식품안전나라 식품 · 안전 메뉴 선택 후 "원료별정보" 클릭 -> 달맞이유 검색 

달맞이꽃 기능성원료 인증현황과 관련제품

밀크씨슬 : 간에 좋다는 대표적인 영양제 중 하나로 찾는 사람 대부분이 "술" 때문에 구매를 많이한다. 

술로 인해 나빠진 간을 좋게 만들기 위해서 그렇다.

 

몸에 안좋은 술을 먹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먹는 아이러니가 발생하는데 술을 끊을 수 없다면 이런거라도 챙겨 먹는게 좋아 보인다. 

식품안전나라(식약처)에 등록된 기능성은 "간겅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표기 되어 있다.

참조 : 식품안전나라 식품 · 안전 메뉴 선택 후 "원료별정보" 클릭 -> 밀크씨슬 검색 

 

밀크씨슬 기능성인증 현황과 관련 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대체적으로 효과가 좋다고 알려진 2제품만 추렸다.

위의 제품들은 모두 참조링크처럼 "식약처"의 "기능성원료"로 인증을 받은 상태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불안하다면 잘 알려진 "홍삼"을 구매해도 된다. 

꼭 "기능성라벨"문구가 있지 확인 해야한다. 

 

판매량이 계속 증가하는 안마의자?

다양한 안마의자

개인적으로 인포리는 냉장고, 티비, 핸드폰 등 전자제품을 선물로 많이 했다. 

그 중에 몇 번 저렴한 "안마관련 제품"을 구매했는데 처음에는 신기한 마음에 이용을 하다가 어느순간 보면 창고로 들어가 있는 경우가 많았다. 

 

의자말고도 다양한 휴대용 안마 도구들도 사봤지만 마찬가지였다. 

그래서 안마관련 용품은 저렴한걸 여러개 사기보단 한번에 좋은 안마의자로 사는게 좋겠다는 결론을 내렸다. 

* 어디까지나 개인경험담

말그대로 의자역활을 하기 때문에 거실에 항상 두면 되고 최근에 나오는 제품들은 기능도 뛰어나고 가격도 많이 저렴해 졌다. 

 

부모님 일손을 덜어 줄 로봇청소기와 식기세척기

식기세척기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하는 선물이다. 

인포리블로그 포스팅을 보면 알겠지만 현재 부모님 선물로 "식기세척기"를 구매할려고 여기저기 정보를 지속적으로 모으고 있다. 

생각보단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설거지도 깨끗하게 되어 부모님의 일손을 덜어줄 수 있다. 

집에 설거지 거리가 적고 금방 끝내는 가정이라면 굳이 살 필요는 없다. 

 

로봇청소기

예전 로봇청소기를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사고방식을 바꾸어야한다.

요즘에 나오는 로봇청소기는 자체적으로 집의 지도를 생성 후 똑똑하게 청소를 한다.

게다가 앱으로 조작도 가능하기때문에 자리를 비우는 시간에 맞춰 청소기를 돌릴 수 있고 스케줄을 예약해서 주기적으로 알아서 돌아가게 설정도 가능하다. 

 

다만, 집에 높은 턱이 없거나 장애물이 많다면 추천하진 않는다. 

로봇청소기의 경우 LDS(레이저 거리측정)센서가 있는 제품을 사는게 좋다. 
거리측정센서가 있어야 방의 지도를  정확하게 그릴 수 있어 보다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여러개의 품목을 고르면 혼돈만 생길것 같아 간단하게 몇가지만 추렸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선물에 같이 간단한 "편지"도 같이 보내면 더더욱 부모님들이 기뻐하실 것 같다. 

 

건강기능식품은 "꼭" 라벨을 확인해보고 식품안전나라사이트에 기능성원료인지 확인 후 구매를 해야 사기(?!)를 당하지 않을 수 있다. 

포스틍에 소개한 제품은 이곳저곳 찾아봤을때 일반 사람들의 반응도 좋았고 많이 구매하는 품목들이라 추천을 하게됐다. 

원료의 기능성도 식약처로 부터 승인이 되었고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끝으로 타지에서 생활 중이라면 이러한 선물보다, 이번 주말에 부모님을 찾아뵙는게 제일 큰 선물이다. 

시간이 안된다면 안부전화라도 하길 바란다. 

끝.


관련 글 / 참조 링크

식품안전나라(건강기능식품조회 사이트)

 

 

 이 글을 공유하기

 

 

affliate_info

댓글